요가,필라테스 쿠팡 브랜드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
28% 11,490원에서
8,25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413원 적립 가능합니다.

쿠팡 브랜드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 상품구매


우습게 봤는데 ㅋ 좋아요. | 쿠팡브랜드인 코멧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5종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을 한번 해볼까 하고는 구매를 해봤어요.
직접 받고는 ㅋㅋ 솔직히는 이상품이 맞나하는 의구심으로 다시 상품을 한번더 읽어봤답니다.

총 5가지 색으로 나뉘어져있고 제일 초급으로 가능한것부터 젤 강한 유형으로 나뉘어져있어요.

저는 필라테스를 다니면서 그냥 긴밴드를 사용하다 루프형밴드는 직접 사용을 해보려니 상당히 어렵네요.
힘은 좋은데 정작 사용 못하는 근력이 운동을 하면서 알게되어 ㅋㅋ 그냥 아줌마의 힘은 좋은데 근력은 거의 0 이더라구요.

이런 루프밴드를 너무 쉽게 생각을한것 같아 좀더 사용할수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숙지후 사용을 해보려합니다.

무심히 라텍스라고 힘대로 벌리고 하시다 고무의 탄성으로 놓친다면 다칠수도 있다는걸 꼭 참고하셔서 무리하시지 마시고 자기한테 살짝 약하다 싶은것부터 점차 늘려가시면서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.

꼭 하루 한번이라도 운동은 하시면 좋겠죠!
가족모두 건강도 챙기시고 행복하게 사세요.


주머니가 다했다 | 이럴게 종이박스에 담겨서 오고요. 개봉 씰도 붙어있네요.
강도별로 5종류 오는데 괜찮습니다.
주머니가 있어서 이 제품으로 샀어요. 주머니 없으면 이 종류는 정리하려면 엉망이 되거든요.


탄성이 좋은 밴드 ! | 일단 파우치가 같이 있는 제품이라 너무 좋아여!
고무줄이 단계별로 있어서 점점 늘려나가면
몸짱 근육짱짱 될 수 있을거 같아여 !

사용설명서에도 밴드로 운동하는 방법이
다 나와 있어서 저 매일 운동해서 근육 키우고
체지방 없애버리려구여 ^ㅇ^


살살 다루자 | 강도마다 적혀있어서 구분하기 편하고 가방도 잇어서 휴대하기 좋아요
라이트쪽은 아무래도 강도가 약하다보니 몇번 안햇는데 금방 늘어낫어여


쿠팡 브랜드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, 혼합 색상, 61 x 5cm30대 남자입니다. 2단계 밴드(파랑)를 허벅지에 찼다가 위아래로 위치를 조정하는 중에 툭 끊어졌습니다. 특별히 제 손톱이 길거나 뾰족하진 않았다고 생각하는데, 아무래도 조심히 다루어야 할 것 같습니다(특히 두께가 얇은 저단계 밴드).
저는 1~3단계 밴드만 사용해보았고, 1단계는 별로 문제가 없었다는 점, 밴드가 끊어진 데에는 제 과실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.
밴드 길이는 적당한 것 같고, 설명서에 운동법이 다양하고 비교적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점과 파우치가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는 점은 좋았습니다.


쿠팡 브랜드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 상품구매


The post 군대선물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 우습게 appeared first on 뱅가드.


군대선물 – 코멧 스포츠 라텍스 루프밴드 5종 세트 우습게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